FAQ 1 페이지

FAQ
홈 > 고객지원 > FAQ
Q 온라인으로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온라인으로는 판매하지 않으며 또한 본사를 통해 구매 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웰스원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오직 전국의 웰스원코리아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으니 가까운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웰스원코리아 제품의 사양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홈페이지에서 제품소개 페이지 또는 카다로그나 해당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A

저희 제품은 사계절 펴놓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매트를 자주 접지 마시고 라텍스 제품과 병행하여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시면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저희 제품은 국내 전용으로 해외 사용 시 본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Q 조절기 스위치를 눌러도 작동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웰스원코리아의 첨단 제품에는 각가지​ 센서들이 내장되어 있는데, 습기와 온도에 민감한 

센서들이 있어서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원 스위치를 껐다가 3초후 다시 한번 켜보시거나 연결 플러그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해서 작동시켜 보세요. 

그래도 작동이 안되시면 구입 대리점이나  A/S 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Q 조절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1. 콘센트에 전원 플러그가 빠져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2. 메인 전원 스위치가 꺼짐으로 눌러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3. 접속기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안되시면 구입 대리점이나 A/S 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Q 제품의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물걸레로 닦으신 후 자연건조해 주세요. 

Q 제품의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A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제품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구입하신 대리점이나 A/S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신속히 A/S를 처리해 드립니다.  

본사 및 A/S센터 ☎ 02) 2272-5377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단 바
(주)웰스원코리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87, (잠실리시온 1808호) | 대표전화 02.2272.5377

Copyright ⓒ hu4387.s13.hdweb.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